나는야 먹짱🐷

[고슬] 애월맛집/ 비빔밥 맛집 / 황게장 비빔밥/ 돌문어 / 전복장 게우/ 낙지 / 제주 맛집

태릉이 2022. 12. 10. 00:18
728x90
SMALL

제주스러운 비빔밥을 파는 곳
고슬이라는 곳을 가봤어요


우드식 인테리어에
깔끔한 게 인상적이었고요


비빔밥들이 걸려 있었어요


저는 핫둘제주에서 추천 하준
#돌문어 비빔밥 #황 게장 비빔밥 하나씩 주문했고요


놋그릇들이 높이 쌓여있었고
깔끔하게 조리하고 계셨어요


황게장 비빔밥이 먼저 나왔는데
혹시나 싱거우면 더 넣어먹으라고 간장도 주셨고요
콩나물 국은 시원하니 맛있었고

마른 김과 파래 김을 주셨는데
다 먹으니 먼저 리필까지 해주셔서 좋았어요


동그란 날계란에 쓱쓱 비벼먹으니
꿀맛이었고 야채들이 아삭 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사실 제가 질긴 건 안 좋아해서
돌문어는 안 먹어 보려 했거든요?


그런데 너무 야들야들하는 거예요!!!
야채의 아삭한 식감에
장에 슥슥 비벼먹으니 정말 꿀맛
역시 내돈내산은 맛있어야 해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