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노원문고 본점] 노원역 책방/ 상계동 서점/ 간호조무사 기출문제지/ 원큐패스

태릉이 2023. 2. 11. 11:38
728x90
SMALL

간호조무사 시험을 준비 중이어서
노원문고 본점 쪽으로 가게 되었어요
요즘은 하나만의 직업으로만 버틸 수 있는 시대가
아니어서.. 준비하게 되었어요


노원문고는 지하에 있고


더숲과 연결되어있어서 한때는 더숲에 가서 영화도
많이 보곤 했었는데
코로나가 생긴 이후부터는 옛날이야기가 되어버렸네요


생각보다 꽤 넓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고


널찍널찍해서 좋았어요


요즘은 일하시는 직원분도 별로 없고,
셀프로 고객용 도서 검색대에서 검색해 보는 게 제일
좋죠


드디어 제가 찾는 구간이 나왔어요
도서뿐만 아니라 팬도 많이 있었고


간호조무사뿐만 아니라 요양보호사 위생사 보건교육까지
여러 가지 기출문제의 책들이 많았고요


저는 그중에서 다락원의 원큐패스를 구입했어요


학생 때 풀었던 문제집들을 보니
옛날 생각이 많이 나더라고요


요즘 친구들은 다 태블릿으로 다운로드하여서
공부한다고 하던데 엄청난 세대차이가 느껴지고요..


마넷과 그림책, 스티커 등등


어린이 신간 도서까지 구비되어 있고


랜덤 스티커 이름표까지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잠시
나오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땐 연말 크리스마스 때여서
트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지하지만 통풍 잘되고 많은 책들이 있으니
나들이 가시기 좋을 것 같아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