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춘천 전남친] 후평동 전 맛집/ 육전 받고 막걸리 땡기는 이곳/ 비빔국수, 김치우동 모듬전 맛집/

태릉이 2023. 2. 21. 08:26
728x90
SMALL

날도 꾸물꾸물 하니,
이럴 땐 지글지글 기름에 튀긴 전이 생각나서
춘천 후평동에 있는 전남친 앞으로!


들어가니 고소한 기름냄새가 향긋하더라고요!!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알콜들과
깔끔한 오픈 키친이었어요!!
위생이 깔끔하니 이런 곳 너무 좋아요!!


어떤 걸 먹을까 하다가 일단 육전을 시키기로 했어요
고기는 소중하니까요!!


넓고 깔끔한 테이블로 안내해주셨고요!


기본찬으로는 볶은 김치 금방 볶은 모락모락 한 콩나물
마늘종 초장을 준비해 주셨어요


저희가 시킨 육전이 나왔고요


찍어먹는 간장과
산뜻한 파절임을 함께 주시니.. 이거 막걸리를 시켜얄것 같은데 아.. 차를 가져왔지 뭐예요 너무나 아쉬워요


금방 조리해 주신 육전은 윤기가 좌르르 하면서
새콤한 파절이와 환상궁합일 것 같았어요


먼저 간장에 찍어먹었는데 넘... 맛있어..
역시 고기와 기름은 함께 해야 해..


새콤달콤한 파절이도 함께 먹으니
느끼함 저리 가라였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볶음김치인데
함께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 용.. 완전 최고예요


금방 볶아주신 콩나물 볶음도 완전 최고였고요
함께 곁들여 먹으니 전혀 느끼하지가 안았어요


마늘종 이거 하나만 있어도
소주 각인 거 아시죠??? 개운하네요


육전은 안주고, 식사는 아니잖아요?
비빔국수를 시켰고요. 아낌없이 뿌려주시는 이 김가루.. 사장님 너무 좋아요!


슥슥 잘 비벼서 육전 하나 올려주시고


빙그그 돌려 먹으니.. 안 맛있을 수 있나요?
면은 왜 이렇게 쫄깃한 거니.. 하나 더 시키고 싶어서
김치 우동 추가로 시켜두고


맛있게 매콤해서 자꾸 들어가는 비빔국수예요!


면발 탱탱한 김치우동 나왔고요
이야 비주얼 보세요 쑥갓 위에 고춧가루 솔솔 보기만
해도 딱 맛있는 거 있죠


역시나 육전과 함께 하니, 맛있었는데


김치우동에 육전을 넣어서
우려내듯 먹으니 국물맛도 끝내주고 육전도
더 부드러워져서 아 또 소주가 당기더군요


너무 맛있어서 꿀꿀이들은 하나도 남기지 않고,,
매장을 나섰습니다


**이 포스팅은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