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성수 고운돈가츠] 성수역 돈까스 맛집/ 성수동 맛집

태릉이 2023. 3. 10. 08:32
728x90
SMALL

성수동에 볼일 있어서 나온 김에
점심까지 해결하려고 고운돈카츠에 들렸어요
 

 
뒤편에 주차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네요
근데 왜.. 주차금지일까요?
 

 
매장 안은 아주 깔끔했고요
고소한 튀김 냄새로 가득했어요
 

 
저희는 사이좋게 
등신 돈카츠 
안심 돈카츠를 하나씩 시켜 보았고요
 

 
생맥주도 떙겼지만, 그냥 카페 가기로 했기 때문에
패스했어요
 

 
귀여운 짱구도 앉아 있었고요
 

 
쌀밥과 돈지루가 나왔는데
이 돈지루 정말 맛있는 거 있죠!!!
정말 맛있어서 리필해서 또 먹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쪽에는 육즙 가득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성수동 가실 일 있으면
한번 들려보세요
돈가스맛집!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