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수유리 우동집 오남점] 오남맛집/ 돈가스 맛집/ 우동집

태릉이 2023. 3. 14. 15:30
728x90
SMALL

진접고에서 간호조무사 시험 보고

바로 배가 고파서 수유리 우동집 오남점에 들렸어요

 

 

뒤편에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문제없이 바로 주차했고요

 

 

우동집 치고는 메뉴가 상당히 많아서 고민 좀 하다가

바로 시켰어요

 

 

셀프 반찬과, 육수까지 야무지게 퍼서 자리로 돌아갔고요

 

 

국물이 진하겠다 생각하며 기대하고 있었어요

 

 

우와.. 다른 곳에 비해서 비빔국수가 양이 정말 많더라고요 

 

 

돈가스도 일반소스가 아닌 과일향이 아주 많이 나는

건강한 맛의 돈가스였고요

엄마들이 아이들 먹이기 좋을 것 같은 돈가스 소스였어요

 

 

두툼하면서도 소스 싹 베어서 들어가 있으니, 

정말 맛있고 건강하고 바삭한 맛이었고요

 

 

야채도 듬뿍 들어이는 비빔국수는

 

 

안에 열무도 있어 먹기 정말 좋았어요 아삭아삭하니

식감이 좋더라고요

 

 

참치를 감싸 않은 김밥까지

우동이 아니었는데도,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