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신남 원조 화로구이] 홍천 세이지우드cc 맛집/ 인제 고기 맛집/ 가성비맛집/

태릉이 2023. 4. 13. 00:12
728x90
SMALL

홍천과 인제 사이에 있는 신남 원조 화로구이집인데요
 

 
친구가 그렇게 맛있다고 사준다고 해서 오게 되었어요
 

 
일단 저희는 돼지갈비 2인분 먼저 시켰고요
 

 
나중에 나갈 때 셀프 아이스티랑 믹스커피를
가지고 갈 수 있더라고요
 

 
반찬이 먼저 나오는데.. 
오.. 맛깔나겠다 했는데
 

 
계속해서 나오는거예요 
 

 
돼지갈비 2인분이 나왔고요
양념이 참 잘 된것 같았어요
 

 
새콤달콤한 장아찌와
따뜻한 숮도 넣어주셔서
 

 
빨리 익어라 하고 올려 두었는데... 
 

 
아니 반찬 다 나온거 아니었나요?? 
부침개 한판이 기본 반찬이고요
 

 
또 따라서, 계란찜도 같이 나오는데.. 이거 뭐 반찬이
어디까지 나오는 건가 싶었어요
 

 
또 어묵계란부침개? 도 나왔는데 이거 반찬만 먹어도
너무 푸짐해서 베불를것 같더라고요
 

 
돼지갈비도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 
이래서 홍천 세이지우드 맛집이라고 소문났었나 봐요
 
저녁쯤 되니 군부대에서 회식을 하러 여러 명이 오시던데 , 
아 맛집 맛구나 싶었네요
 

 
아이스컵 하나 빼내어서
 

 
아이스티까지 챙겨서 주시던데.. 
돼지갈비 2인분밖에 안 시켰는데 아주 배가
터지도록 먹었지 뭐예요 
홍천맛집으로 불릴만해요
세이지우드 들일일 있으시면! 얼렁 신남 원조 화로구이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