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홍천 블루핸즈]예약방법/차량 정비 잘 하는 곳/ 캐스퍼 리콜/ 에어컨 필터/ 차량 공회전/ 빗물 유입 방지

태릉이 2023. 4. 19. 12:35
728x90
SMALL

저는 작년에 캐스퍼를 구입했는데요? 
한 달 전에 세컨드 스마트키를 받으면서
무슨 서비스를 받으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날은 시간이 없어서 서비스를 받지는 못해서 시간 내서 홍천 블루핸즈 동부점에 방문했어요
 

 
전 토요일에 방문했는데
토요일에는 방문시 순차적으로 봐주신다고 하셔서 
부지런히 홍천 동부점으로 갔어요
 
빗물 유입 차단을 위한 마개를 보닛 안에 설치/
에어컨 필터 교체/
차량 시동 중에 공회전 진동 감소 ECU 서비스/ 
 
를 받기로 했어요
 
 

 
1층에서 담당자님께서 차를 봐주시고 계셨고요 
저희는 2층 휴계소에서 기다리라고 하셔서 2층으로
올라가는 도중에
인증서와 수료증이 붙여저 있더라고요
먼가 안심 되는 기분 
 

 
2층으로 올라가니, 넓은 소파자리가 있더라고요
아주 편하게 쉴수 있을 것 같은 기분 
 

 
한편에는 정수기와 커피머신이 있었고요
 

 
이날 보슬보슬 비가 오는날이여서 그런지, 
원두커피 한잔 내리는데 얼마나 향이 좋은지요~

 
뿐만 아니라 믹스커피, 녹차, 둥굴레차,
물티슈까지 있더라고요
아주 좋은 서비스였어요
 

 
PC존과 프리 와이파이까지 있었고요
 

 
저는 기다리는동안 PC를 이용했고요, 인터넷도 빠르고 좋더라고요~
중간중간에 엔지니어 담당자님이 오셔서 설명해 주시고
저도 궁금한 부분은 질문했는데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궁금증이 풀렸어요~
 

 
 
따듯한 원두커피 한잔 마시니~
금방 차량정비가 되었어요
차량정비 잘하는 홍천 블루핸즈 동부점 추천드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