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명륜 진사갈비 홍천점] 갈마곡리맛집/ 홍천맛집/ 무한리필 고깃집

태릉이 2023. 4. 25. 01:19
728x90
SMALL

갈마곡리에 있는 무한리필 맛집
명륜진사갈비에 왔어요
 

 
주말이어서 그런지 웨이팅이 있어서
조금 기다렸고요
 

 
메지에 들어서니 넓은 건 물론이고
남녀노소 할것 없이 가족 친구 애인단위로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계셨어요
 

 
고기는 충분하게 준비가 되어있었고요
프렌치렉 통삼겹살 되지 껍데기 닭갈비 돼지갈비
꽤 많은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고
계속적으로 채워지고 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프렌치렉이 너무 예뻐서... 
저도 모르게 후딱 가지고 왔어요
 

 
양념갈비는 아주 단짠 하고, 부드럽게 생겼더라고요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셀프바도 있었고
미니 버거를 맛있게 먹을수 있는 방법도 쓰여있더라고요~
 

 
야채들도 아주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는 일단 통삽겹살
 

 
생통등심
 

 
가운데에는 참기름 넣고 마늘 달달 볶아주셔야 하는 거 아시죠? 
 

 
통삽겹살도 아주 두툼하고 숯향이 어찌나 좋던지요~
 

 
단짠인 양념갈비도 뺴먹을수 없죠? 
 

 
타지 않게 자주 뒤집어졌는데도...
그래도 약간 타긴 했지만
양념이 정말 잘 배어있어서 맛있었어요~
 

 
익는 동안 된장찌개를 하나 먹어줘서 속을 달래주고요
 

 
상추쌈에서 앙 먹으니 너무 맛있는 것!
 

 
닭갈비의 빨간빛이 어찌나 선명한지
닭갈비도 타지 않게 수시로 뒤집어 주었고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갈마곡리의 고기 맛집 더웠고요, 특히나 무한 리필이니
학생들은 물론이고 식구들도 많이들 오셔서 즐기시던데 모두들 너무 행복해 보이시더라고요!
 
갈마곡리 고깃집을 찾으시고 계신다면 명륜진사갈비
홍천점을 추천드려요~
 

 
#본 포스팅은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리뷰 하였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