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남양주 구루몽] 다산신도시 베이커리/ 도농동 빵집

태릉이 2023. 5. 3. 09:59
728x90
SMALL

다산동에 맛있는 베이커리집이 있다고 해서 가본
구루몽이예요
 

 
베이커리 구루몽이예요
 

 
우선 구르몽에서  꼭 먹어보아야 할
베스트 메뉴를 참고했고요
둘러보기 시작했어요
 

 
곧 어버이날이어서 그런지
카네이션 케이크도 눈에 뜨이네요~
 

 
소시지빵 곰보빵

 
소금빵 프레첼 크로와상
 

 
애그타르트 캄파뉴
 

 
쌍으로 만든 샌드위치
 

 
새우가스 샌드위치
 

 
브래드 치아바타
 

 
개인적으로 이 크라와상은 정말 바삭하게 느껴졌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통 소세지 빵
 

 
귀여운 연탄빵도 눈에 들어오네요
 

 

 
저는 앙바타와 바질토마토
 

 
구루몽의 베스트 메뉴인 산딸기 바게트
 

 
바게트 겉은 정말 바삭했고요
속에 있는 산딸기 크림은 아주 부드럽고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앙버터는 말해 뭐해요~
산딸기바게트처럼 바삭한 빵에
버터와 앙금이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바질 토마토인데요
토마토와 올리브오일이 가득 들어있네요
한입 앙 베어 물으니 토마토의 과즙이 입안에 꽉 차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입가심으로는 당연 아이스아메리카노인 거 아시죠?? 
 

#식사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