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개정 황리단길점] 육회 비빔밥/ 경주 한식맛집/ 황리단길

태릉이 2023. 5. 9. 01:10
728x90
SMALL

경주하면 한옥이 생각나죠? 
 

 
한옥에서 맛있는 한식을 즐길수 있는 
개정 황리단길에 왔어요
 

 
유아 의자도 이미 준비 되어 있었고요
 

 
저는 방쪽으로 안내받아서
조용하고 프라이빗 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있어서 
부담 없이 주문을 할 수 있었어요
 

 
개정은 단체석도 있어서 
경주로 여행온 단체손님들도 거뜬하게
모실 수 있더라고요
 

 
정갈한 반찬 4종류와
 

 
육회 비빔밥과 콩나물 국까지 나왔어요~
 

 
어찌나 예쁘게 육회를 올려주셨는지
먹기가 아깝더라고요
 

 
육회를 열어보니 아주 고소한 향기가 났고요
 

 
육회 가득한 한 숟가락입니다
입에 가득 넣어주니 행복 그 자체예요
 

 
콩나물국도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다음은 육회 비빔냉면이 나왔어요~
 

 
채 썬 배는 듬뿍
 

 
고소한 참기름도 어찌나 많이 주셨는지
 

 
비비는 내동 향이 어찌나 좋았는지 몰라요
 

 
육회가 어찌나 달달하던지 
매콤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어른들 모시고 경주로 놀러 오실 때 대접하기
딱 좋은 
한식 맛집입니다!
 

#이포스팅은 식사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