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홍천 종한 주방 그릇 도매] 홍천 그릇 매장/ 대형 그릇 판매 매장

태릉이 2023. 6. 19. 11:21
728x90
SMALL

김치 할 때 집에는 조금 한 볼밖에 없어서
아주 불편했거든요
바로 홍천에 있는 홍천주방그릇 주방설비 도매 매장에
방문했어요
 

 
외관에서만 보아도 아주 크다라는 느낌이 들었고요
 

 
들어가니 규모가 아주 크더라고요
식당에도 납품을 하시는지 
그릇들이 정말 많았어요
 

 
일반 식당에서 볼 수 있는 그릇들이네요
 

 
엄청 큰 스뎅 솥도 보이고요
 

 
매장용 밥솥
 

 
스뎅그릇 쇠 주전자들도 있더라고요
 

 
아주 큰 채반도 있고
대야도 큰 것들이 많이 있네요
 

 
주방설비 도매도 하시는 곳이라 
가스며 의자도 마련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밖에는 싱크대도 있네요 
반짝반짝 새거라 너무 좋네요
 

 
항아리도 있고
 

 
대형 대야도 있는 홍천 종합주방그릇도매점이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