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홍천 마켓지디씨 국군병원 근처 단독 카페

태릉이 2023. 8. 10. 10:05
728x90
SMALL

홍천 국군병원 조금만 더 지나면 보이는 마켓지디씨 카페에 왔어요
 

 
주차자리도 넓고 단독주택인 느낌이었어요
 

 
홍천 마켓지디씨 카페에 들어오니 유리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밖에 보기 참 좋더라고요
 

 
아기자기한 물건들도 판매하시고 계셨고요 김학래부부께서 화분을 보내주셨나 봐요
 

 
디저트도 소량 있었고요
 

 
말린 차들을 판매하시더라고요
 

 
포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선물하기 좋겠다 싶었어요
 

 
음료는 모든 메뉴 , 5000원이었어요
 

 
화장실은 들어가 보진 않았지만 겉으론 깔끔해 보였고요
 

 
날이 참 좋았어요
 

 
 
한쪽엔 앵무새들도 있던데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를 해주더라고요
 

 
2층까지 있는 홍천 마켓지디씨 카페
 

 
마켓지디씨 수박주스는 직접 키우셔서 갈아주시는 거라고 하셨고요
 

 
그릇도 특이한 홍천 마켓지디씨 카페였습니다~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