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수 청정게장촌 푸짐한 갈치조림 맛집

태릉이 2023. 8. 22. 00:22
728x90
SMALL

여수 하면 게장이 아주 유명하죠? 여행온김에 그낭 나칠 수가 없어서 청정게장촌에 방문했어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맛집의 향기가 풍겼고요


저희는 갈치조림을 시키면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까지 나와서 후딱 주문을 했어요


상은 아주 깔끔했고요


역시 전라도 답게 게장과 갈치조림은 물론이고


반찬도 아주 푸짐하게 나왔어요


청양고추가 송송 들어가 있는 간장게장


매콤한 양념게장


갈치조림도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비벼먹기 좋게 대접에 밥도 받고


된장도 두부가 왕창 들어있고 게가 들어있어서 국물맛이 너무 좋았어요


마른김도 상에 올려주시고


새우장도 짜지 않아 좋았어요


갈치조림 정식에 단호박도 들어있어서 은은한 단맛이 올라와서 맛있더라고요


간장게장은 짜지도 않아서 그냥 먹어도 술술 들어갈 정도였고


속이 아주 알차더라고요


게장의 끝판왕은 게딱지잖아요~


밥 한 숟갈 넣어주고


비벼서 한입 하는데 간이 딱 맞아 좋았어요


갈치조림에도 양념이 잘 배어져 있어서 쌀밥에 한입하고


갈치 자체가 너무 보드라워서 갈치만 한 숟가락 더 먹어주었어요


낙지젓도 한입


여수 갓김치도 한입~ 게장과 갈치뿐만이 아니라 다른 반찬들도 맛이 좋아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마른김에도 고추 넣어서 싸 먹고


김에 젓갈도 올려 먹으니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게장은 1회의 한해서 리필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갓김치는 판매도 해요


후식커피까지 챙겨주시는 사장님의 센스


여수 청정게장촌은 방송에도 많이 나왔지만 택시 기사님들이 추천을 많이 해주신 곳이에요 청정게장촌 맞은편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도 없고 맛도 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 글은 업체로부터 식사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