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동두천 어센틱] 서울 근교 드라이브 / 단풍맛집/ 애견동반카페 / 근교나들이 / 주말데이트

태릉이 2022. 11. 1. 01:02
728x90
SMALL

진미옥 간 김에 커피가 먹고 싶어 다녀온
어센틱이에요
같이 일하는 동료가 잘 가는 곳이라고 추천해주셨거든요



단풍이 예쁘다고 해서 단풍 보러 갔고요


건물이 3곳이나 있어서
마음에 드는 곳에 커피를 즐기면 되는 듯했어요


화담숲을 가고 싶었는데 티켓 구매에 실패하는 바람에
근교 나온 김에 단풍구경하러 왔고요
정말 예쁘게 물들어서 기분 좋았어요🥰


우선 커피와 디저트를 주문했고요,
디저트는 다른 곳에서 받아오시는 것 같았어요


우리 직원이 추천한 아이 슈페너도 시켰는데요
글세요.. 커피 자체는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너무 솔직한가..?)


디저트도 그다지…
이거 먹고 스콘이 먹고 싶어서 스콘도 시켰는데요
데워주신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움.. 차가웠어요
아쉬웠지만 그래도 단풍을 즐길 수 있어서
기분 좋게 데이트하고 귀가 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