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제주✈

[제주 소원김밥] 쇠소깍 맛집/ 바다 보며 김밥 먹기/ 김밥 맛집 / 서귀포 맛집

태릉이 2022. 11. 5. 22:59
728x90
SMALL

이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쇠소깍 가는 길에 들른 소원김밥🐷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해두고
소원 김밥으로 직진했습니다🐷


초가집이 생각 나는 인테리어고요
날이 좋아서 그런지 해가 잘 들어오더라고요
좋다🥰


저는 소원 김밥과 치즈 김밥을 한 줄씩 주문해놨고요
포장해서 나가려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해가 잘 들어오길래 먹고 갈까도 생각했는데요
언제 바다를 보며 먹겠나 싶어서
결국 포장했어요🥳


라면을 직접 끓여 먹는 셀프 코너도 있었고요,
한강이 생각 나는 코너더라고요☺️


나가는 길에 사장님께서 귤까지 듬뿍 챙겨주셔서


더욱더 빵빵한 김밥 봉지가 되었고요,


제가 생각한 것처럼 벤츠에 앉아서
제주바다를 보며 먹는 김밥이 너무 맛있는 거예요~

서울을 떠나 이런 여유로운 생활을 한 적이 없었던 터라
바다를 보며 김밥 먹은 게 너무나도 행복하더라고요💗

쇠소깍 가는 길에 소원 김밥도 좋은 코스 같아요
추천 드립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