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팔복떡명가] 노원 떡집/ 상계동 영양떡 /팥죽 /떡집/ 맞춤떡/ 공릉동 맛집/ 내돈내산/ 하계역 맛집

태릉이 2022. 12. 17. 00:49
728x90
SMALL

노원역에 들리면 꼭 가는 곳이 있는데요
팔복 떡집이에요!


오늘 추운데도 불구하고
많은 떡들이 줄지어 저 있었고요


계속적으로 떡이 빠져나가면서
새로운 떡이 들어오는 패턴이에요


시루떡도 맛있고
무지개떡이랑 하트 백설기


견과가 들어있는 말이 떡 호박 콩떡
보니 심장이 두군 두근💞


안쪽에는 더 많은 떡들이 준비 되어 있었고요


말린 호박 들어간 저 떡 이름 아실까요?
달달하니 참 맛있어서 항상 구입 해가요


무지개떡도 종류가 여러 가지 있고요


약밥에 쑥 인절미, 뒤에는 잘 안 보이지만
검정깨 인절미도 보이고요


역시 꿀떡과 바람떡은 빠질 수 없죠?
저 옆에 있는 건 개떡인가..?
떡은 한팩에 3,000원입니다


떡국하먹기 좋은 가래떡이랑
이 영양떡이 참 맛있어요
약식 세트 콩찰떡 쑥떡 영양떡 세트 정~말 맛있어요
한 번은 어르신을 사다 드린 적 있는데
정말 잘 드셔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날이 추워지니 팥죽도 개시하셨고요
어디 있는지 보니


따듯 한도록 꽁꽁 말아두셨더라고요


따뜻 하니 하나 데리고 올 수밖에 없는
비주얼이고요


저는 떡 6팩에
팥죽까지 사버렸지 뭐예요
아는 맛이 무섭다고.. 팔복 떡집 떡은 정말 맛있거든요


애기 입맛인 남자 친구는 꿀떡 주고
저는 바람떡이 당겨서 사고
이것저것 담다 보니 이렇게 많이 샀는데요

팔복 명가 떡은.. 시간이 지나도 안 딱딱하고
쫄깃해요, 구입 다음날 출근 전에 전자렌지 데우지도 않았는데 보일러 틀어두고 그냥 바닥에 놓아두니
먹기 딱 좋아서 쫄깃하게 먹고 출근했어요


점심은 팥죽으로!
팥의 구수한 맛과 진하고 달콤하니
추웠던 몸이 사르르 녹았어요

팔복 떡집 번창하세요~!!
팬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