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군산 서당골] 우렁쌈밥 청국장 전문점/ 제육볶음/ 오리고기/ 우렁이 / 옛날 청국장/ 내돈내산 / 리필

태릉이 2022. 12. 20. 00:41
728x90
SMALL

군산에 친구 만나러 왔다가
배를 든든이 채우고 싶어서 오게 된 서당골입니다


마당이 탁 트여 있어서 좋았고요
주차하기도 넉넉했어요


안쪽엔 사진보다 넓은 테이블 석이 많이 있었고요
사람들이 계셔서 정확하겐 사진을 못 찍었어요


쌈밥은 취향껏 2인 이상시키면 되시고요
저희는
2번 우렁 제육쌈밥 2인분
4번 오리 훈제 쌈밥 정식 2인분을 시켜서
푸짐하게 먹으려고 기다렸어요 (기대)


아주 푸짐하게 한상이 나왔고요
쌈이 정말 종류가 많아 좋았어요

쌈 리필도 되더라고요!!
야채값도 상당할 텐데.. 이런 서비스 너무 좋습니다💓


제육과 훈제 오리도 나오고 청국장 외에 된장국 까지!!


청국장 옆에 보이는 된장 그릇엔 덩어리 우렁이까지 나오니.. 이 집 우렁이에 진심이구나 싶었어요
구수한 쌈에 쌈 싸 먹고 청국장에 밥도 쓱쓱 비벼먹으니
완전 꿀맛에 여러 가지 밑반찬까지 있으니
배가 든든해서 춥지도 않더라고요💓

내돈내산 완전 추천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