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중계 하나샤브샤브 본점] 샤브샤브맛집/ 세이로무시/ 편백찜/ 데이트하기 좋은곳/ 연말모임 추천/ 중계동 브라운스톤 맛집/ 하계역맛집/ 중계역맛

태릉이 2022. 12. 24. 01:35
728x90
SMALL

4계절 내내 당연히 먹으러 다녔지만..
추운 겨울이 되면 유난히 생각나는 중계 하나샤브샤브 본점!


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대기실에 난로까지 넣어주시는
세심함에 감동이였습니다!


정말 일식 스럽고 대접받는 느낌인 인테리어 반겨주고 있고요,


저희는 오 순도 순하게 먹고 싶어서 바 테이블로 정했어요
앞에서 고기구경도할 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저는 평일 점심 코스로 자주 먹는 편인데요,
기본은 솔직히 먹어본 적은 없고
항상 코스로 식사+후식까지 먹곤 해요

추가적으로 대접할 자리가 있다면 프리미엄코스로 + 대하장까지 시켜서 먹곤 하는데
다들 만족 해 하시고, 정말 돈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접대할 수 있어요

특히나 어른들 모시는 자리 나, 여자친구랑 데이트 할 때, 연말 모임 할 때
미리 예약하시면, 완전 센스가 지리는 일인이 되실 거예요


깔끔한 일식집답게,
물티슈와 3가지 소스와, 일본식 단무지를 기본적으로 준비해주셨고요


인덕션에 따듯한 물과
애피타이저 샐러드를 주셔서 상큼하게 시작했어요


샤브샤브 편백찜이 나왔고요
야채가 듬뿍이어서 편백찜이 넘치는 중이고
모래시계를 놓아서 시간을 재어주세요


타다끼로 얇은 소고기에 매운 소스를 발라주셔서


직접 토치로 불을 쏴주셔서 불맛과 함께
안에 매운 소스가 입맛을 돋고와 주고요


불맛 가득한 타다끼 한입 하면
세이로무시가 완성되어요


숙주 가득 안고 있는 등심과 양지 고기와


평소에 먹지 못하는 여러 가지 채소들이 나와요
배추 가지 버섯 정말 많은 숙주 애호박 메추리알 파프리카 우무 어묵 표고버섯 두부 등등
청경채 및 안쪽에도 보이지 않는 야채들이 마술처럼 계속 나와요



하나샤브샤브를 좋아하는 팬으로서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고기를 쌈이라고 생각하고
맨 아래쪽에 놓으시고 그 위에 여러 야채들을 올려두시고


돌돌 싸메서 간장소스에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이후 식사는 규동과 명란 밥이 있는데요
저는 명란 밥이 맛있어서 항상 명란으로 시켜요
짭조름한 명란에 고소한 기름이 둘르니 정말 아무 반찬 없이 먹기 딱이거든요


마지막 디저트로 초코푸딩까지


음료는 테이크아웃으로 가지고 갈 수 있는데
커피와 석류 중 고를 수가 있어서 상큼하게 석류로 골라서
입가심하며 가니,, 정말 최고.. 즐겁게 출근해서 신나는 금토를 즐길 수 있었어요

연말 모임 하기 정말 좋은 하나샤브샤브 중계점을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하나샤브샤브 짱맛!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