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평내동 홍성문커피] 남양주 핸드드립커피/ 베이커리 카페/ 에스프레소 카페

태릉이 2023. 2. 28. 11:08
728x90
SMALL

남양주에 위치한 핸드드립 커피집이에요

 

 

직접 커피를 볶는 로스팅카페였고요

베이커리도 직접 하시니 브런치 먹기 딱 좋을 것 같아요

 

 

드립백도 있어서 선물하기 정말 좋을 듯해요

 

 

주문과 동시에 사장님께서 종이를 접어주시고

 

 

원두가 어찌나 신선한지, 숨 쉬는 듯이 부풀어 오르고요

향기가 참 좋았어요

 

 

따듯한 핸드드립커피와 사과파이 쫀득한 브라우니가 나왔고요

 

 

역시 제 생각처럼 쫀득하면서도 적당한 당도 때문에

커피맛을 느끼기 정말 좋았고요 밀크티도 정말 맛있어서 한통 구입 했네요..

 

 

커피나무에 커피열매를 보니 마음도 편해지고요

 

 

원두도 두 개나 사버렸지 뭐예요

직접 볶아주시는 원두니 신선하고, 주말에 집에서 내려먹을 생각에

엄청 신이 난 상태였어요

 

 

밀크티도 어찌나 맛있는지

 테이크아웃으로 병 밀크티도 구입을 이미 했고요

 

 

한잔만 먹긴 아쉬워서

아이스 핸드드립으로 한잔 더 주문해드리고,

 

 

원두를 보는데.. 우와 너무 이쁘고 영롱하도다

 

 

이 원두도 어찌나 신선한지 뽀글뽀글 숨을 쉬고 있는 듯하더라고요

 

 

봉긋한 막 나온 커피번이 생각났고요

 

 

색깔도 얼마나 맑은지

맛도 일품이었어요

 

 

홍시그니처인 바닐라사케라토도 주문했는데

달콤한 우유를 베이스로 에스프레소가 올라가 있었어요

 

 

어찌나 맛있던지.. 

원두의 밸런스도 잘 맞아서 두 잔을 마셔도 속이 안 쓰리더라고요

 

 

사장님의 훌륭한 이력을 보면서 

두 손 가득 집으로 돌아갔어요, 행복한 평일 저녁이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