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홍천 고기가 답이다] 연봉리 모임 맛집/ 홍천 고기 맛집

태릉이 2023. 4. 18. 00:02
728x90
SMALL

고기가 답이다!

매장 이름만 들어도 정답인 것 같지 않나요? 

 

 

기분이 별로 일것 같을 때는 고기 앞으로 가는 게 정답이죠? 

마침 주말 저녁이기도 하니 신나서 고기가 답이다로 향했어요

 

 

저는 아롱사태 보양전골도 먹고 싶었는데 

이건 비가 보슬보슬하게 내리는 날에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 아껴두고

구워먹는 돼지고기 반반세트로 주문했어요

 

 

신선한 야채들이 가득한 반찬들로 상이 채워졌고요

 

 

어린잎으로 무쳐준 겉절이 너~무 맛있었어요

 

 

수저도 세트로 잘 포장해서 준비되어있더라고요

이런 청결함 너무 좋아요~

 

반반세트가 나왔고요

삼겹살 가브리살 뽈살 초벌막창 모두 국내산이었고요,

이베리코 치맛살까지~ 

 

야채는 버섯과 아스파라거스가 나왔는데

아니.. 고깃집에 아스파라거스라니.. 

너무 행복했어요

 

 

바로 불판 위로 올려두고요

계란찜은 포슬포슬 위로 올려 들어오고,

콘치즈도 아주 치즈가 쫙 늘어지니, 어린 친구들도 함께 와서 즐거운 외식을 할 수 있을 듯했어요

 

 

정말 포슬포슬하지 않나요? 

 

 

고기를 한판 구워주고 역시 국내산이어서 그런지

잡 냄새도 안 나고, 질기지 않고 육즙이 가득해서 맛있더라고요

 

 

한쌈 해주고요

 

 

생고추냉이도 얹혀서 먹으니 얼마나 입이 개운한지~

 

 

아스파라거스도 소금에 콕 집어 먹어주고

 

 

계속해서 쌈을 싸 먹는데 야채가 너~무 신선해서 좋았어요

 

 

초벌 막창도 함께 구워주고

 

 

아삭한 콩나물까지!!

 

 

마지막 입가심으로는 등골 오싹 냉국수를 시켰는데요

레몬즙을 한껏 두르니 상큼 그 자체였어요

 

 

국수 면도 어찌나 탱글 한 지, 

마지막까지 행복한 주말 저녁이었어요

고기가 답이다! 정답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