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진수미 식품] 속풀이 매운냉면 육수 농축액 레시피/ 집에서 불냉면 먹기!

태릉이 2023. 4. 19. 00:10
728x90
SMALL

요즘은 참 소스가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인터넷에서 알게된 진수미식품의
속풀이 매운 냉면육수농액을 받아 보았는데요~
 

 
양도 1KG로나 되고, 유효기간도 24.01.01이니 아주
넉넉하니 요로모로 잘 활용할 것 같아 데리고 왔어요~
 

 
매운 육수 뿐만아니고, 매운 어묵 육수도 있다고 하니
나중에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집 근처 마트에 가서 냉면 사리 10인분짜리를 사 왔어요~
7-8천 원 밖에 안 하니 해 먹는 건 귀찮긴 하지만
경제적으로 좋은 것 같아요
 

 
바로 냉면면을 삶아줬고요,
 

 
진수미식품 속풀이 매운 냉면 육수농액을 뿌려주었어요, 
 

 
그 위에 고명으로 계란 당근 사과 양파를 넣어주니
아주 훌륭한 한 끼네요
밖에서 먹으면 1만 원은 거뜬히 넘잖아요~
나중에는 냉면육수 한 봉지 사서 시원하게 냉면
후루룩 할 예정이에요 ㅋㅋ
 

 
잘 삶은 수육까지 얹혀서 먹으니, 꿀맛 그 자체인 거죠? 
쉬고 싶은 주말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불냉면 한 그릇 후루룩하니 즐거운 주말이네요!
진수미식품 매운 소스로는 여러 가지 음식도 활용이
가능하니~
한번 눈여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진수미 속풀이 매운냉면육수농축액 1kg 물냉면 동치미냉면 초계국수 열무국수 묵사발 오이냉채 :

[떡볶이분말소스전문진수미식품] 넣기만 하면 일품요리가 되는 떡볶이 비법소스!떡복이, 오뎅탕 각종 육수 자체개발 전문몰

smartstore.naver.com

**이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한 리뷰를 하였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