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공릉 니토] 수제쿠키/ 내돈내산 /쿠키 맛집/ 공릉동

태릉이 2022. 10. 8. 01:13
728x90
SMALL

꼭옥 그렇게 막 무언가를 먹고 싶을 때가 있죠?
매번 그래서 문제긴 하지만..
정말 달달한 게 먹고 싶어서
배민만 뒤적뒤적거리다가
집 근처 쿠키 집으로 테이크 아웃하러 갔어요



매장은 깔끔한니 깨끗했고요



인테리어도 깨끗해서 좋았어요
일단 저는 배민 포장으로 주문을 해놓은 상태였고
아 ㅜㅜ 누네띠네 스콘을 먹고 싶었는데
인기가 많았는지 이미 솔드아웃이었어요
다음엔 꼭 먹어봐야지!!



귀여운 브라우니도 시켜왔고요
센과 치이로의 먼지벌레 같지 않나요??
너무 귀여워요💗


메가 커피 도깨비 시장점에서 테이크아웃으로 구입
해왔고요, 사장님께서 서비스까지 슝 하고 넣어 주 서서
감사했어요

역시 브라우니 쿠키는 초코가 입안에서
바삭 씹히면서 달달하니 너무 맛있고
뽀또 쿠키는 꾸덕한 치즈 맛과 함께
바삭한 과자의 조화로움이란..
무화과 쿠키는 말할 것도 없고요

쑥 쿠키.. 이거 정말 💗 안에는 단호박이 들어가 있는 듯한테 호박의 달달 하면서 쑥의 고소함까지
너무 조화롭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친절하시게 쿠키 보관법까지..
나중에 누네띠네 스콘 먹으로 꼭 가봐야겠어요
달달한 쿠키&스콘이 당기신다면
고민 없이 니토 추천입니다

**100% 내돈내산 리뷰**
(저도 협찬받고 싶어요ㅠㅠ)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