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땅스 부대찌개] 공릉동 도깨비시장/ 밀키트 / 부대찌개

태릉이 2022. 10. 5. 00:36
728x90
SMALL

비가 와서 바람이 쌀쌀하고
사실 밥 하기 싫어서ㅋㅋ 바로 시장에 갔어요
공릉동 도깨비 시장 안이 3인분에
9,900원짜리 부대찌개 테이크 아웃 점인데요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종류도 여러 개가 있어서 한 번씩 번갈아서 먹어봤고요
은근 토마토 부대찌개 맛있었어요🐷



더운 여름날 식혜도 한번 사 먹었었는데
그냥 그랬어요😅




오늘은 오리지널이 당기기 때문에
가장 기본 부대찌개를 시켜보았습니다



맵기는 보통/ 매운맛이 있고요


생각보다 알차게 들어있어요


저는 양파랑 당근을 더 추가해서 넣었고요
이건 개인 취향이지만
빈을 좋아해서 큰 캔으로 항상 구비해두고 있었어요


처음에는 오리지널의 부대찌개의 맛을 보고,
빈을 넣어 가면서 걸쭉하여도 부드럽게
먹으니 추운 바람이 몸도 따뜻해지고
배도 빵빵하게 부르니
겨울잠 자고 싶더라고요😄

저렴하고 배 든든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한 번쯤은 땅스 부대찌개 추천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