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청담 마카롱] 수제마카롱/ 현아 던 방문/ 청담역 마카롱 맛집

태릉이 2023. 6. 1. 00:00
728x90
SMALL

마카롱 포장해서 선물하고 싶은 분이 있어서
네이버로 찾아보다가 청담 수제 마카롱을 알게 되었어요
 

 
청담역에서 좀 걸어가야 하는 거리였고요
 

 
 
들어서니 꽃들이 아주 많이 있었어요
 

 
모든 마카롱은 2천 원씩이어서
하나씩 맛보고 싶어서 포장을 부탁드렸고요
 

 
포장하는 동안 옆에 있는 강아지가 너무 귀여워서
 

 
계속 쳐다보게 되네요
 

 
청담 수제 마카롱은 현아, 던 커플이 왔던
맛집인지라 꽤나 유명한 듯했어요
 

 
친절하게 청담수제 마카롱만의 보관법이
써져 있는 박스였고요
 

 
상자가 아주 가득 찼어요
친구한테 선물했는데 마침 당이 떨어져서 필요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저렴하고 맛있는 청담수제마카롱!
한번 맛보러 가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