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손탁 커피] 홍천 드립커피 / 시골 카페의 매력 / 홍천 원두맛집 / 군인가족 할인

태릉이 2023. 6. 18. 00:02
728x90
SMALL

홍천에 맛있는 드립커피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홍천 손탁 커피예요
 

 
아.. 대문짝만 하게 홍천이라고 쓰여있는 걸 보고
당황스럽긴 했지만
 

 
바로 안쪽으로 들어가보았어요 
은은한 커피향이 가득이었어요
 

 
일단 2층 자리로 올라가 보고
 

 
창가자리를 봐두고 다시 주문하러 내려갔어요
 

 
원두도 판매하고 계셨고
 

 
드립팩도 여럿 있더라고요
 

 
디저트류도 많이 있던데
전 개인적으로 브라우니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원두도 꽤 많은 편이라서 
사장님의 설명을 듣고 아메리카노로 주문을 했어요
 

 
작약도 어찌나 예쁘던지
자꾸 눈이 가네요
 

 
사장님께서 내려주시는 은은한 커피 향을 맡으니
기분이 너무 좋아져요
 

 
손탁커피의 아버지 원두의 그림이네요
 

 
원두도 꽤 많았어요
아주 신선해 보이더라고요
 

 
원두가 신선해서 그런지 향이 아주 강했고요
 

 
산미 없이 깔끔하고
 

 
아버지 원두는 아주 구수하니 좋았어요
 

 
센스 있는 원두의 설명까지 
 

 
손탁커피 핸드드립은 아주 최고네요
 

 
자리도 많고 넓은 편이어서 모임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손탁커피 네이버 리뷰를 쓰시면
 

 
이렇게 드립팩 한 개도 증정해 주시니
꼭 이용해 보세요~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