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고성 바다정원] 바다뷰 카페 / 고성 카페/ 고성 대형 베이커리

태릉이 2023. 6. 22. 07:21
728x90
SMALL

왜 꼭 여행 가면 이렇게 비가 오는 걸까요..? 
 

 
안개가 꽉 차있어서
바다 보는건 힘들 것 같았어요
 

 
바다정원에 들어서니 건어물 젓갈류를
판매하고 계셨고요
 

 
입구부터 손님이 많은게 느껴지기 시작했어요
 

 
역시나.. 들어가 보니 엄청 사람이 많았고요
 

 
소금빵부터 시작해서
 

 
갈릭 베이컨
 

 
크림치즈 데니쉬
 

 
호두파이
 

 
크로와상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소시지 크로와상
 

 
캐러멜 크로와상
 

 
옛날 야채롤 치즈빵
 

 
그중에서 제일 눈에 띄는 게 수제 캐러멜 쿠키였는데요
 

 
세일이 들어가길래 바로 구매 한 박스 구매 해보았어요
 

 
구매하니 예쁜 쇼핑백에 담아주셨고요
 

 
욕심내서 빵도 여러 개 골라 보았어요
 

 
수제 카라멜 쿠키는 한 박스에 12개가
들어있는 패키지였고요
 

 
한 개씩 개별포장 되어있었어요
 

 
먹는 방법도 자세하게 설명되어있어요
 

 
 
개별포장 되니 위생적이고 참 예쁘더라고요
 

 
반으로 툭 자르고 싶었는데
쫀득한 카라멜이 있어서인지 뚝 쪼개지지 않더라고요
 

 
치아 조심 하셔야겠어요
 

 
이날 비가 많이 와서 따듯한 아메리카노와
주스를 시켰고요
 

 
아메리카노의 맛은... 
다음엔 다른 음료 먹을래요 ㅎㅎ
사람마다의 입맛은 다 다르니까요~
고성 오시면 바다정원에서 바다뷰 보이는
커피 어떠세요??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