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공릉동 카페 니토] 누네띠네 스콘/ 감자치즈스콘 / 스콘맛집 / 쿠키맛집 / 공릉동맛집

태릉이 2022. 10. 13. 00:51
728x90
SMALL

저번에 니토에서 못 먹은 쿠키들이 생각나서..
비가 오지만 주말 아침부터 니토에 갈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오픈이 11시로 알고 있어서
배민을 계속 세로 고침을 시키다가 11:40분 쫌 넘어서
배달의민족 오픈이 되어서 바로 시켰어요



친한 언니네도 주려고 넉넉하게 주문을 놓았고요
사장님께 말씀드리고 점심 먹고나
포장하러 갔어요



비 오는 니토를 가보니
분위기가 있네요




곧 할로윈 데이여서
귀요미 머랭 쿠키가 있네요💕




선물 줄 언니네랑
제 것 샀고요



사실 저는 누네띠네 쿠키가 먹고 싶어서
아침부터 예약을 해둔 거고요 결국 성공해서
사 왔어요
뽀또 쿠키는 저번에 정말 맛있게 먹어서 사 오게 되었어요
역시나 맛있었고요🥹
쉬는 날에 또 사러 갈 거예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