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쁘띠프랑스] 서울근교 데이트/ 가평 여행 추천

태릉이 2023. 7. 4. 09:34
728x90
SMALL

이번에 서울에서 근교 여행을 오게 되었는데요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어 가보고 싶었던
쁘띠프랑스에 와보았어요
 

 
사람이 꽤나 많아서
잠시 기다렸다가
 

 
프랑스와 이탈리아마을 둘 다 보고 싶은 마음에 표를 받았어요
 

 
팔찌를 주셔서 
하나씩 팔에 끼어놓았고요
 

 
이탈리아마을먼저 가보려고 
손잡고 설렁설렁 걸어가보았어요
 

 
이탈리아 마을 입구에 들어서니
피노키오가 기다려주고 있네요 
 

 
입구로 들어서는데
 

 
귀여운 토끼가 기다려 주고 있더라고요
 

 
저는 이탈리아를 실제로 가보진 못했지만
방송에 나온 것처럼
거의 비슷한 건물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베니스의 카니발 가면이 있어서
사람들 다들 서로 너도나도 찍어주고 있었고요
 

 

 
앤틱 포세린 작품들도 모여있고
 

 
볼거리가 꽤나 많더라고요
 

 
피노키오 판매장도 있던데
직수입을 하셔서 
퀄리티가 상당히 높았어요
 

 
여기저기에 피노키오와 사진도 찍을 수 있고
 

 
진실의 입도 있던데
이건 무조건 해봐야 하는 거 아시죠? 
 

 
다빈치 500주년 특별 전시회도 가보았는데요
 

 
정말 서울에서 운영하는 전시회처럼
볼거리가 꽤 많아서
일석 이조였다고 생각이 들어요
 

 
피노키오와 함께 있는 돌고래
 

 
마법사도 보였고요
 

 
사진도 함께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아이들은 물론이고 연인들도 함께
즐기기 좋겠어요
 

 
다음은 쁘띠프랑스로 넘어갔는데요
 

 
가자마자 어린 왕자가 
반겨주고 있어요
 

 
오르골 구경하고 싶어서 들어간 오르골 시연장인데
 

 
마침 시간이 맞아서 오르골도 직접 들어볼 수 있었어요
처음 듣는 오르골인데 아주 매력이 있더라고요
 

 
여기저기에서 연인들이 손잡고 데이트를 즐기시는데ㅔ
그렇게 예뻐 보일 수가 없더라고요
 

 
유럽동화 의상체험실도 마련되어 있었는데
 

 
더운 여름날이어서 그런지
오픈 준비 중이더라고요
 

 
귀여운 여우와 어린 왕자랑 사진 한컷 찍고
쁘띠프랑스 홍보관에 들어왔는데요
 

 
중국판 런닝맨
시크릿가든
별에서 온 그대 등등
 
역시 아름다우니 방송에도 많이 
나오는 듯해요
 
돌아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한 
 

 
분수인데요
노부부가 서로 사진을 찍어주시고 계시던데
어찌나 보기 좋던지
 

 
가족단위로도 좋지만
연인끼리 와도 손색이 없는 
쁘띠프랑스였어요
 
더구나 서울에서 가까우니까 
당일치기 데이트로도 손색이 없더라고요!
 

#업체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리뷰 하였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