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농부의 들녘 쌈밥] 가평 설악면 맛집/ 우렁 쌈밥 맛집/ 제육볶음 맛집

태릉이 2023. 7. 7. 00:11
728x90
SMALL

쌈밥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가평 설악면 주변에 맛있는 쌈밥집이 있다고 해서
 

 
농부의 들녘 쌈밥집에 왔어요
 

 
농부의 들녘 쌈밥집 계단을 올라가는데 
쌈채소들을 직접 키우시고 계시더라고요
아주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바로 들어가자마자
농부의 들켭쌈밥 정식 2인을 시켰고요
 

 
농부의 들녘식당도 아주 넓은 편이었고
 

 
즉석솥밥이 있어서
우와 누룽지가 기대되었어요
 

 
쌈채소는 먹을 만큼 직접 셀프로 가지고 가면 되었고
 

 
정말 솥밥이 있었고요
주문하자마자 사장님께서 불을 켜놓으시더라고 요
 

 
반찬도 아주 정갈있게 맛있는 반찬 가득이고
 

 
쌈채소를 먹을 만 킴 가지고 왔어요
 

 
우렁쌈장이 나왔는데
우렁이가 정말 많더라고요
 

 
된장찌개도 두부 가득해서
구수하게 나왔고요
 

 
솥밥도 그냥 솥밥이 아니라 콩이 쏭쏭 넣어있는
센스 있는 솥밥!
 

 
누룽지를 위해서 바로 밥을 꺼내두었어요
 

 
우와 이렇게 가득한 항상이 되었네요
 

 
오징어와 돼지고기가 들어서
아주조화롭고 지글지글 돌솥에 나오니
풍미가 아주 좋았어요
 

 
오징어도 질기지 않고 엄청 부드러웠고요
 

 
쌈채소를 싸서 쌈을 먹기 시작했어요
 

 
상추에도 싸 먹고
 

 
제육볶음에 있는 고기도 두툼해서
식감이 좋고요
 

 
제육볶음 자체에 야채가 가득해서 
먹을거리가 많았어요
 

 
그리고 갓 지은 쌀밥에
반찬으로 나온 젓갈류 올려서
 

 
한입에 쏙
 

 
무말랭이도
 

 
갓 지은 밥에 올려서 먹으니 너무 맛있지요!
 

 
다음은 제가 제일 기다린 누룽지인데요
 

 
누룽지를 벅벅 긁어서
젓갈 올려서 먹으니 정말 꿀맛이에요
 
그냥 쌈채소도 아주 푸짐한데
즉석 솥밥까지 만들어서 주시니
입가심까지 되고 좋더라고요
가평 설악면 맛집
농부의 들녘 쌈밥
정말 농부의 들녘처럼 신선한 쌈채소는 물론이고
메인반찬까지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고 왔네요
 
주민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던데
그만큼 맛집인 것 같아요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리뷰 하였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