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맹호회관 예약 팁 / 군인식당 / 가평 현리 군인 숙소/ 가평 맛집

태릉이 2023. 7. 8. 00:21
728x90
SMALL

가평 놀러 가는 길에 들린 맹호회관이에요
 

 
요증 성수기가 되니, 숙박 구하기도 어렵고
군인 회관에서는 싸게 숙박할 수 있으니, 
맹호 회관으로 예약을 해 놓았어요
 

 
숙박은 이미 아시겠지만 아주 저렴한 편이었고요
역시 가평군 현리..? 여서 그런지 
벌레가 좀 있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식당도 예약해 두었었는데요
네이버로 예약이 가능해서 그날 당일 네이버로 예약해서 
맹호회관 식당을 예약해두었어요
 
일단 소고기가 보이니 소갈비본살을
시켜야겠다 생각하고
맹호회관 식당으로 들어왔고요
 

 
네이버로 예약을 한 터라
예약석이 준비되어 있었고
 

 
반찬은 셀프이기 때문에
먹을 만큼 덜어왔어요
 

 
소갈비본살 2인분 이 먼저 나왔고요
 

 
먹을 만큼의 반찬들도 세팅이 되었어요
 

 
계란찜과 참기름 마늘까지 
준비 완료!
 

 
소갈비본살과 달달한 파인애플까지
위에 올려 주었어요
 

 
다들 아시죠? 소고기는 땀이 나기 시작하면
 

 
바로 뒤집어 주어야 하잖아요!
 

 
가평에 유명한 잣막걸리도 한병 시키고,
회관의 장점인 저렴한 삼겹살도 시켰어요
 

 
뒤쪽으로 보면 아주 두툼해요 
 

 
고기는 끊기면 안 되는 거니까 
소갈비본살을 사이드로 밀어 두고
삼겹살을 구워주었어요
 

 
맹호회관에만 있는듯한 잣냉면도 시켰는데
취향에 맞게 샐프로 제조할 수 있게끔
양념을 내어 주셨어요
 

 
시원한 살얼음이 동동 올라간 잣냉면과
삼겹살을 후루룩
 

 
그리고, 된장찌개가 없으면 아쉬우니까
된장찌개도 시켜놓았어요!
 

 
맹호회관 된장찌개는 
우렁이가 가득 들어있더라고요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혹시나 사진 있는 메뉴판이 필요하실까 봐
남기고 갑니다~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