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홍천 고향식당 백종원 맛집 오픈시간과 휴무일

태릉이 2023. 7. 18. 11:14
728x90
SMALL

이번에 백종원 선생님 유튜브를 보고 찾아온
홍천 고향식당이에요
 

 
가게는 10시부터 오픈이고
솔드아웃되면 자연스럽게 문을 닫는듯했어요
 
휴무일은 5,15,25일이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저는 딱 고등어두부구이만 있는 줄 알았는데
다른 메뉴들도 상당히 많더라고요
 

 
잘 몰랐는데 예약도 되어서
관광버스로..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고향식당 안에는 이미 만석이였고
딱 두 분만 일하고 계시니 엄청 바빠 보였어요
 
 

 
고등어구이는 2인부터 가능했고
22,000원이면 꽤나 저렴하지 않나요?
 

 
구워지는 동안 반찬들이 나왔고요
시골반찬들 너무 맛있아 보이지 않나요?
 

 
하얀 쌀밥과 
된장국까지 나왔어요
 

 
그동안 고등어를 구워주어서 
아주 노릇한 상태가 되었고요
 
유튜브에서 본 것처럼 백종원 선생님이
여유를 가지고 두부를 바삭하게 익히라고 하셔서
따라 하고 있었어요 
 

 
잘 익은 고등어는 꼬리를 잘라서 
 

 
살을 발라보았는데요
고등어 껍질가지 아주 잘 익은 거 있죠? 
 

 
뽀얀 고등어살을 
간장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두부는 아주 바삭하게 구워졌죠? 
 

 
역시 백종원 선생님의 말을 들어야 해요
 

 
완전 꼬솝고 바삭한 두부구이 
정말 맛있었어요 
 
홍천에서 인제 넘어갈 일 생기신다면
맛있는 고등어 두부구이 맛보시러 오셔도 될 것 같아요
단, 두부 정말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