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정일품두손두부대전 예술의 전당 맛집 콩국수 순두부 맛집

태릉이 2023. 7. 10. 00:04
728x90
SMALL

대전 예술의 전당에 볼일이 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밥집을 찾다가 정일품 두손두부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정일품 두손두부 앞에 주차장도 넓고
바로 주차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예술의 전당 근처여서 그런지  정일품 두손두부 맞은편에
독주회 연주회 포스터가 엄청 붙어 있더라고요
 

 
얼큰 순두브를 먹을까 하다가 
버섯 들깨 순두부를 두 개 시켰고요
 

 
손두부 전문점이여서 그런지 
두부김치 두부 보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밑반찬은 깔끔하게 나왔고요
손두부집 답게 두부랑 볶음 김치도 나왔어요
 

 
보글보글 끓여진 버섯 들깨 순두부가 나왔고요
아주 진하고 걸쭉해 보였어요
 

 
버섯도 툭 하고 놓아져 있었고요
 

 
순두부도 큼지막하게 들어있더라고요
 

 
반찬도 셀프로 넉넉하게 가지고 갈 수 있고, 
맛은 아주 건강한 맛이였어요
엄마가 건강 챙기라고 해줄 것 같은 그런 느낌이요
 

 
순두부 말고도 콩물도 자유롭게 가지고 가서 먹을 수 있더라고요
 
더 더운 여름에는 콩국수 시켜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