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차붐 차량용 원터치 탈취제 차량 에어컨 냄새는 이걸로 케어

태릉이 2023. 8. 17. 09:03
728x90
SMALL

날이 더워지면서 에어컨 없으면 운전을 못할 정도인데요. 에어컨 필터를 갈아도 에어컨 냄새가 나는 것 같아서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 원터치 차량 탈취제 차붐을 이용해보려 해요
 

 
피톤치드 프리미엄 원터치 탈취제로 에어컨 냄새 담배냄새 음식냄새를 제거 할수 있다고요!
피트치톤 오일이 첨가된 제품이고 언제 어디든지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차붐 원터치 탈취제!
 

 
뚜껑을 열어보면 원터치라서 이용시 흔들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사용이 되는 형식이었어요
 

 
저는 에어컨 냄새가 신경이 쓰여서 바로 이용하고 싶어서 밖으로 나가 보았는데요
 

 
먼저 에어컨 상태를 보았어요 활짝 열어두고요
 

 
우선 차량에 시동을 걸고, 에어컨 바람을 제일 세게 설정해요 , 그리고 내기 순환모드로 하면 설정 끝!
 

 
차붐 피톤치드 프리미엄 원터치 탈취제를 신나게 흔들어준 다음에
 

 
버튼을 딸깍 하고 눌러주니
 

 
힘 있게 바로 딸깍 눌러주고
 

 
조수석 밑에 놓아두고 10분 동안 대기 하는 겸 주변 산책을 하고 있었어요 
 

 
설명서에 나온 대로 10분 뒤에는 차 문을 열어 환기시켜졌는데요~ 피톤치드가 가득해서 아주 상쾌한 향이 났어요 여름철 에어컨 냄새와 음식물 냄새 때문에 많이 신경 쓰이고 했는데 차붐 차량용 탈취제 덕분에 계속 상쾌한 냄새가 나요~
 
안전인증과 살균 99.9% 인증된 상품이니 
원터치 차량용 탈취제 차붐! 추천드립니다!
 
 

자동차 에어컨 냄새 제거 차량 훈증캔 에바크리너 차붐탈취제 : 휴닝

차붐탈취제는 자동차 에어컨 냄새제거와 차량용 탈취제 에바크리너 훈증캔으로 새차냄새제거 담배냄새제거 차량냄새제거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