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속초 싱싱활어 조양동 회 테이크아웃 전문 맛집

태릉이 2023. 9. 27. 00:00
728x90
SMALL

속초에 갔다가 집에 가는 길에 아쉬운 마음에 조양동 맛집이라고 하는 싱싱 활어에서 포장을 해가게 되었어요
 

 
저희는 싱싱활어에 가기 전에 전화로 포장을 주문해 놓은 상태였고요
 

 
시간 맞춰서 바로 속초 싱싱 활어 회포장 전문점으로 갔어요 싱싱 활어는 배민도 진행하셨고
 

 
제로페이는 물론이고 속초상품권 가맹점이여서 상품권을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결제가 가능하겠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저렴한 가격이었고 저희는 모둠회 구성으로 광어 연어 방어 참치에 초밥까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회로 받아놨고요
 

 
준비되어 있는 포장을 가지고 바로 집으로 왔어요
 

 
집에 와서 포장을 열어보니, 아이스백은 물론이고 간장 초장 막장 상추 도시락김 그리고 앞접시까지 챙겨주셨더라고요
 

 
솔직히 테이크아웃이어도 앞접시나 젓가락은 설거지해야겠구나 생각했는데 전혀 그런 것 없이 딱 먹고 치우기만 하면 되겠더라고요
 

 
속초 싱싱 활어 포장회를 열어보니 아주 알차지 않나요? 
 

 
참치방어 연어 광어까지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었고요 
 

 
막장과 고추냉이까지 챙겨주셔서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포장지를 까면서 준비할 수 있었어요
 

 
싱싱 활어에서 주신 일회용 앞접시로 간장과 초장까지 내어두고
 

 
초밥부터 먹기 시작해 보았어요 밥이 어찌나 쫄깃쫄깃한지 입맛을 돋워주었고요
 

 
묵은지 초밥도 아주 개운하니 맛있더라고요
 

 
연어도 아주 두툼하고 크기도 컸고
 

 
야채까지 함께 넣어주시니 쌈 싸 먹는 맛도 엄청난 거 아시죠? 
 

 
광어 지느러미도 서비스로 넣어주시는 사장님의 센스... 와 속초 싱싱 활어 서비스 짱이네요
 

 
기름이 있는 방어도 
 

 
초장에 콕 찍어먹으니 아주 맛있더라고요
 

 
맛있는 참치도 있었는데요
 

 
싱싱 활어에서 주신 김과 함께 싸 먹으니~ 말 안 해도 아시겠죠? 
 

 
참치도 아주 두툼하게 썰어주셨어서 식감이 좋았어요
 

 
방어도 색깔부터가 너무 예 벗고
 

 
편마늘과 고추도 어찌나 넉넉하게 주셨는지 먹어도 먹어도 줄지가 앖았어요
 

 
서비스로 주신듯한 참치 뱃살!
 

 
연어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두 점씩 그냥 먹어버렸고요
 

 
광어도 간장에 콕 찍어먹은 쫄깃쫄깃!!
 

 
향긋한 깻잎에도 회를 싸 먹으니 더 풍미가 좋아져 맛있더라고요~ 저희는 이날 차를 가지고 갔어서 한 명은 술을 못 먹는 상태였고, 저녁에는 매장들이 시끄러운 곳이 대부분이었기 대문에 속초에 맛있는 회포장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거였거든요~ 집에 와서 좋아하는 노래 틀어두고 둘이서 오순도순 이야기하면서 술잔을 기울이니 이번 주말도 참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속초 싱싱 활어 추천드려요!
 

#이글은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