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속초 오징어순대 맛집 장터순대국

태릉이 2023. 9. 24. 13:27
728x90
SMALL

속초 하면 순댓국이 생각나죠? 바다 보러 갔는데 날이 우중충해서 딱 국밥 생각이 나서 속초 중앙시장 안에 있는 장터순댓국으로 바로 향했어요

 

 

장터순댓국에 들어서니 아주 큰 가마솥이 있는데 부글부글 끓는 게 아주 진국이겠다 싶었어요

 

 

안쪽으로 들어서니 깔금한 테이블이 세팅되어있었고요

 

 

속초 장터순댓국은 태블릿을 이용해서 주문을 받고 있더라고요

 

 

반찬 리필까지 태블릿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정말 편하더라고요

 

 

그 외에도 들개가루 소금 후춧가루에 넉넉하게 종이컵도 구비되어있었고, 저희는 장터세트로 순댓국 아바이순대 오징어순데 세트 메뉴를 주문시키니

 

 

바로 밑반찬이 나왔는데요 모든 반찬이 싱싱하고 맛있었지만 깍두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국밥집에 핵심은 깍두기잖아요 속초 순대국 맛집이 맛구나 싶었어요

 

 

편하게 메뉴판을 보시라고 크게 찍어왔고요

 

 

장터순댓국 매장 중간쯤에는 멋진 피겨들도 진열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맛이 쏠쏠했어요

 

 

그리고 뱃살 가리개까지! 손님들을 위한 셋팅력이 아주 좋더라고요

 

 

얼마 기다리지 않아서 보글보글한 순댓국 한 사발이 나왔고요

 

 

안쪽에 보니 내장은 물론이고

 

 

껍질이 질기지 않은 보드라운 순대도 안쪽에 가득 숨어있더라고요

 

 

오징어순대와 아바이 순대는 따듯한 철판에 나와서 은은하게 온기를 느끼면서 먹을 수 있었고요

 

 

아바이 순대도 껍질이 질기지 않아서 너무 먹기 좋았습니다!

 

 

반찬으로 주신 명태 양념에 올려먹으니 더 감칠맛이 나는 건 물론이고

 

 

오징어순대도 어찌나 바짝 익혀주셨는지 누룽지느낌처럼 식감이 좋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살짝 느끼하면 양파장아찌를 올려서 먹으면 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쌀밥에 순댓국 한 그릇을 두니 식탁이 가득 차는 느낌이었고요

 

 

저는 칼칼한 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는 물론이고 장터순댓국만의 양념장도 한 스푼 넣어줬어요

 

 

아주 칼칼하고 비도 살짝 내리는 날이어서 먹는데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었네요

 

 

깔끔한 새우젓에도 올려 먹어주고

 

 

이 아바이순대도 진짜 질리지 않고 느끼함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속초 장터순댓국은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 아주 깔끔함을 엿볼 수 있었고

 

 

역시.. 속초 맛집인지라 매스컴에 나오는 건 당연한 거였군요

 

 

 

30.000원 이상 결제를 하시면 추억의 뽑기도 할 수 있으니 꼭 챙기세요!

 

 

저희도 동전 하나를 받아서 뽑기를 할수 있었는데요

 

 

이런 장터순댓국의 뽑기 종이가 나와서 열어보면 경품내용을 볼 수 있었고

 

 

저희는 젤리를 받았어요~ 후식까지 챙겨주시는 속초 장터순댓국!

 

 

그리고 사장님의 권유로 게임기기도 만질 수 있었는데요

 

 

이야 추억의 카트라이더 게임기 이건 못 참죠?  순댓국 먹고 게임가지 하고 소화까지 다 시키고 갈 수 있었던 속초 중앙시장 안에 있는 장터 순댓국! 정말 맛있게 먹고 바다 보러 가니 마음이 좋아지더라고요!  오징어순대까지 맛있는 장터순댓국! 추천드립니다

 

#이글은 업체로부터 식사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