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피부짱💄

히스토랩 선크림 병의원용 크림 추천

태릉이 2023. 9. 29. 12:58
728x90
SMALL

선크림은 매일 바르는 게 좋다고 하죠? 저도 선크림은 매일 바르는 편인데요 이번엔 어떤 선크림을 쓸까 하다가 피부과에서 판매하고 있는 히스토랩 에센스타입 선크림은 직접 구매해서 가지고 왔어요
 

 
병의원용에서만 판매하는 선크림이기 때문에 피부과 간 김에 히스토랩이라는 브랜드로 구매를 해봤고요
 

 
오픈해 보니 튜브형으로 구성되어 있고 용량은 50g이더라고요
 

 
저는 피부과 건성이기 때문에 매트한타입은 쓰지 못하고 언제나 에센스형인 부드럽게 발림성 있는 걸로 구매하고 있어요
 

 
히스토랩 선크림은 스티커가  부탁되어있는게 정품이니 꼭 확인하세요!
 

 
정확한 명칭으로는 히스토랩 센시티브 스킨 썬 블록 포에버 플러스이고요 SPF50+ / PA+++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위생적으로 튜브구멍도 막혀있었고
 

 
열어보니 아주 깔끔하게 이용 가능할 것 같다 생각이 들었어요
 

 
 
손바닥에 살짝 짜보니, 에센스처럼 부드럽고 촉촉하더라고요 무향은 아니지만 히스토랩의 은은한 향도 나고, 발림성도 좋아서 한동안은 잘 쓸 것 같아요. 제가 들은 바로는 피부과 병의 용 히스토랩 선크림과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히스토랩 선크림은 다른 성분이라고 하더라고요, 비교하시고 좋은 상품 구입하세요! 저는 직접 제 돈으로 구매한 후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