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피부짱💄

두피케어는 볼빅 S샴푸 관리하자

태릉이 2023. 11. 16. 00:02
728x90
SMALL

볼빅은 병의원 샴푸로 잘 알려져 있죠? 남자 친구의 두피케어를 위해서 볼빅 S샴푸를 가지고 와보았어요 
 
 

 
 
볼빅샴푸와 함께 편지가 함께 들어있었는데요 
 
 

 
 
볼빅의 이광훈 대표님께서 쓰신 편지였어요. 기존 시중에 있는 샴푸는 우리가 듣고 있던 좋은 성분들이 기준치에 못 미치는 것을 아시고, 탈모와 두피케어에 좋은 성분들을 일정량 이상 넣으셨다는 내용이 쓰여있더라고요. 전세게 25개국에도 수출을 한다니 정말 놀랍죠? 
 
 

 
 
볼빅 남성 S샴푸는 매일 이용해도 되고, 두피 건강 케어용으로 이용이 가능한 샴푸랍니다. 샴푸만으로 두피케어가 가능하다니 정말 쉽죠? 
 
 

 
 
저는 볼빅을 만난게 처음이 아닌데요. 이전에 코로나에 걸리고서 부작용으로 탈모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마음에 볼빅 여성샴푸인 W 샴푸를 이용했었어요. 당시 탈모 진행이 아니라 탈모 예방차원에서 이용을 했던 건데 머리가 풍성해져서 정말 만족스럽게 이용을 했었거든요 
 
 

 
 
이번엔 남친을 위해서 가지고 온 볼빅 S샴푸인데 호르몬 탓인지 두피에 트러블은 물론이고 여름에도 마찬가지지만 겨울이 되니 각질이 더 일어나는 것 같더라고요 
 
 

 
 
기본적인 샴푸부터 바꾸어 건강하고 밸런스가 맞춰진 건강한 두피를 유지시키기 위해서 볼빅을 선택 했습니다 
 
 

 
 
볼빅 S샴푸는 깔금한 디자인이라 욕실의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고급져 보여서 만족스러웠어요 
 
 

 
 
한 번의 펌프로도 적정량이 나왔고요 물을 묻혀서 거품을 내보니
 
 

 
 
이렇게 풍성하게 나오더라고요! 
 
 

 
 
두피를 위해서 부드럽게 두피 마사지를 하며 샴푸를 했고요 
 
 

 
 
아무래도 저도 이용한 적이 있고, 병의원에서 취급하는 샴푸인지라 믿음이 가더라고요 이미 탈모가 진행된 분들도 많이들 이용하시는 샴푸잖아요~
 

 
 
볼빅샴푸를 이용한 후인데요 머릿결이 더 찰랑거리면서 윤기가 생긴 기분이 드네요! 꾸준히 사용해서 두피케어에 더 힘을 줘야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아직 탈모는 아니지만, 만약의 상황에 대비해서 탈모도 예방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볼빅의 샴푸 꾸준히 이용해보려 합니다~
 
 

볼빅 S샴푸 500g

남성두피용 샴푸

ballvic.co.kr

# 이 글은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