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속초 고집 기름 쏙빠져 담백한 고기집

태릉이 2023. 10. 7. 21:55
728x90
SMALL

속초 엑스포 쪽에 있는 고집에 방문하 보았어요 한우는 물론이고 한돈도 파는 속초시 고깃집 맛집이에요


바로 속초 고집으로 쏙 들어갔고요


속초 맛집인 만큼 손님들도 금방 자리를 잡으시더라고요


한우는 물론이고 한돈도 준비되어 있고


육회와 식사류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원산지 표시도 확실히 되어있는 속초 고집!


자리를 잡으니 바로 상을 차려주셨고요


백김치부터 시작해서 참나물 쌈무 묵은지 상추 깻잎까지 아주 푸짐하게 밑반찬이 깔렸고요


아주 신선한 고집의 돼지고기가 나왔어요


숯불에 기름을 싹 빼주는 그릴이어서 바로 고기를
올려두었고요


된장찌개도 바글바글 끓여주었어요


속을 보니 아주 알차더라고요


핑크솔트와 겨자씨 소스도 준비되어 있었고


고기가 땀이 날 때쯤 뒤집어 주시는 거 아시죠?


엄청 잘 익었어요~


한입크기로 잘라주니 아주 먹음직스러웠어요


기름이 쪽 빠져서 아주 담백했고요


야들한 상추쌈도 참 좋았고


고추냉이도 알싸하니 깔끔한 맛이었고


겨자씨도 알싸하니 참 좋았어요


멜젓도 풍덩해서 먹어주었어요


고추도 함께 먹어주니 풍미가 아주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항정상도 올려주고


향긋한 깻잎과 함께하고


참나물 샐러드랑도 먹기 좋고


파절이랑 함께하기도 식감도 좋고


간장소스도 알싸한 마늘과 매콤한 청양이랑 함께하니 깔끔하니 좋았어요


저는 디저트를 미리 준비해 두었는데요


서비스로 주신 된장에 공깃밥 하나 퐁당해 주고


된장밥을 준비해 놨어요


아주 푸근해 보이죠?


두부랑 호박이 가득이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항정살도 기름이 싹 빠져서


과자 먹듯이 아주 바삭바삭해서 먹기 좋았어요. 기름이 쫙 빠져서 아주 담백하니 좋았고요 다음에는 모임장소로 오고 싶을 정도였어요~!! 역시 속초맛집인 고집! 추천합니다~

 

#이 글은 식사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