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속초 라이픈커피 원두맛집

태릉이 2023. 10. 14. 00:28
728x90
SMALL

속초에 맛있는 원두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본 라이픈 커피예요
 

 
주차는 라이픈커피 앞이나 맞은편 벽면에 하면 돼서 문제없이 주차할 수 있었고요
 

 
창가로 들어오는 따듯한 해가 너무 기분좋게 하네요
 

 
들어가니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였고 초록한 식물들이 기분을 더 좋게 만들어주네요
 

 
머신 기계도 아주 많은 것 같더라고요
 

 
저는 라이트한 아메리카노를 주문을 넣었고요. 원두는 직접 로스팅한 신선한 라이트원두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드립백은 물론이고 원두들도 판매하시니! 포장도 너무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 듯하네요
 

 
자리를 잡고 앉으니 초록한 식물들이 너무 예뻤고요
 

 
제가 시킨 아메리카노가 나왔는데 색이 다른 곳에 비해서 영롱하더라고요
 

 
얼음도 우아하게 동동 떠있었고요
 

 
함께 시킨 라테도 고소하고, 밑에 깔려있는 시럽이 아주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주말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커피 한잔을 즐기는 것에 있어서 행복을 느끼는 것 같아요
 

 
더욱이 이날은 커피가 맛있어서 그런지 더 기분이 좋더라고요
 

 
아쉬운 마음에 따듯한 커피 한잔도 받아보았는데요
 

 
노낭랑한 찻잔이 커피를 더 맛있게 만들어주는 기분이었어요
 

 
직접 라이트 한 원두를 로스팅하는 속초 라이픈커피! 힐링되는 주말이었습니다~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