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가성비 좋은 메가커피 속초조양점

태릉이 2023. 10. 17. 00:27
728x90
SMALL

메가커피는 가성비 좋은 카페로 이미 소문이 나있죠? 속초 조양점에 와보았어요
 

 
저기 멀리서부터 보이는 노랑노랑한 메가커피가 보였고요 
 

 
가까이 가보니 역시 메가커피에는 키오스가 있어서 아주 편하게 주문을 넣을 수 있었어요
 

 
주문을 넣고, 밖에서 기다리기엔 바람이 쌀쌀하길래 들어가보았는데 속초조양점은 매장도 아주 넓어서 앉을자리도 아주 넉넉하더라고요
 

 
기다리는 동안 메가커피 메뉴도 구경을 좀 했는데요 역시~ 메가커피는 가성비가 첨 좋은 것 같아요!
 

 
아주 깔끔하고
 

 
맞은편 테이블들도 깔끔해서 나중에는 앉아서 먹어도 되겠다 싶었어요
 

 
역시~ 메가리카노도 1,500원밖에 안하는 메가커피~
 

 
저는 민트에이드?를 먹었는데요 크기도 아주 만족스럽지 않나요? 민트맛이 아주 상큼해서 깔끔하게 먹을 수가 있었어요~ 속초 조양점 한번 들려보세요 맛있어요~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