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VISKA 서큘레이터 할인 후기

태릉이 2023. 10. 29. 00:26
728x90
SMALL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여름제품들이 할인을 들어가는 것 같아요 저는 VISKA 서큘레이터가 할인중에 있길래 바로 구입을 해보았어요
 

 
기존에 있던 선풍기들은 정리를 하고 VISKA 서큘레이터로 매꾸어두려고 하고요 하나가격에 두 개를 구입할 수 있어서 바로 사보았어요
 

 
받자마자 열어봐주고
 

 
안쪽을 보니 조립법과 포장이 잘된 VISKA 서큘레이터가 있네요
 

 
각도도 여러 거지 각도가 있어서 자유로웠고요
 

 
대신 살짝 뻑뻑한 감이 있었지만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 거니 괜찮았어요
 

 
리모컨이나 타이머는 없는 상태이고, 그래도 저렴하게 구입했으니~ 앞으로 잘 이용해보려고 해요!!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