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월계 트레이더스 겨울 난방가전 라디에이터 히터 구경하기

태릉이 2023. 11. 14. 00:26
728x90
SMALL

날씨가 너무 추워지면서 자연스럽게 겨울 난방 가전을 찾게 되었는데요 라디에이터를 사야지 히터를 사야지 모르겠어서 월계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구경을 하러 가게 되었어요 
 
 

 
 
바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주차를 하고 매장알으로 들어갔어요 역시 이제 겨울인가 봐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난방 가전용품들이 진열이 되어있더라고요 
 
 

 
 
 
세라믹 히터 39,800원 여름에 쓰는 일반 선풍기랑 비슷한 디자인이더라고요~ 근데 히터나 난로는 그 주위에 가야 따뜻해져서.. 별로 마음이 안 갔어요 
 
 

 
 
신일 심지식 난로 198.000원 이거는 캠핑용으로 밖에서 쓰는것 같더라고요 기름을 넣어서 이용해야 하는 것 같았어요 
 
 

 
 
신일 팬 히터 508,000원 우와 세일해도 이 가격인 거 실화인가요?? 넓은 공간에서 사용이 가능한 건가? 가격이 생각보다 세네요, 
 
 

 
 
신일 에코 히터 128,000원 이런 난방 용품들은 신일이 가장 좋다고 하던데~ 근데 너무 크기가 작아서 패스 했어요. 히터 난로 이런 건 가까이 가야만 잠시 따뜻해서요 기존에 집에 있기도 하고 마음이 계속 안 가네요 
 
 

 
 
드롱기 라디에이터 128,000원 제가 월계트레이더스에 오기전에 검색 좀 해본 건데요 아쉽게도 8핀이 아니고 5 핀이더라고요 드롱기 라디에이터 5핀은 원룸에 쓰기 좋다고 하던데 저는 오래 쓰고 거실에도 사용하려 해서 8핀을 원했거든요 없어서 아쉬웠어요 8핀이 있었음 바로 사려 했거든요 
 
 

 
 
아이리스 세라믹 히터 39.800원 이것도 원룸에서 사용하기 좋을것 같네요 기본적으로 히터를 틀으면 공기가 건조해져서 저는 별로 안 좋더라고요
 
 

 
 
미이라데에이터 34,800원 이것도 작아서 패스.. 대신 원룸 사시는 분들은 은은하게 틀어놓기 좋으실 것 같아요. 저는 이번엔 구경만 하다 끝났는데요 드롱기 라디에이터 8핀으로 어느 정도 마음이 가서 인터넷으로 최저가 찾아서 구입해보려 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온 김에 옆에 있는 월계 이마트는 기본적으로 다녀와 야는 거 아시죠?? 월계 이마트에도 혹시나 라디에이터가 있나 싶어서 가보았는데 적당한 게 없어서 그냥 돌아왔어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