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물없이 붙일수 있는 딱포미 단열 뽁뽁이

태릉이 2023. 11. 24. 00:16
728x90
SMALL

겨울이 될수록 난방비 걱정에 뽁뽁이는 필수인데요 물 없이도 붙일 수 있는 단열 뽁뽁이가 있다고 해서 바로 가지고 왔어요
 
 

 
 
아주 듬직한 뽁뽁이가 왔어요!! 먼가 기존 뽁뽁이보다 따뜻할 것 같다는 기분이 드네요 
 

 
 
저는 무지보다는 별 눈 달이 그려져 있는 겨울밤으로 선택해서 가지고 왔고요 
 
 

 
 
기존에 있는 뽁뽁이보다 더 두꺼워서 깜짝 놀랐는데요. 1cm나 되는 뽁뽁이였고 덕분에 3~5도나 온도가 높아질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물 없이 자체적으로 붙는 뽁뽁이여서 찐덕거리지도 않고 잔여물 없이 붙였다 띠었다 할 수 있었어요 
 
 

 
 
우선 사이즈를 재주고, 
 

 
 
가위로 잘라주었어요 
 
 

 
 
창문 사이즈에 맞춰서 붙이기만 하면 되니 작업이 빨리 끝날 것 같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우선 창문 뽁뽁이가 잘 붙도록 마른걸레로 한번 닦아주고 
 
 

 
 
준비했던 뽁뽁이를 거실 창문에 맞춰서 잘 붙여주는데 
 

 
 
엄청 폭신폭신하고 창문에 밀착이 잘되어서 금방 붙일 수가 있었어요 
 
 

 
 
붙인 곳과 안 붙인 곳은 차이가 많이 나죠? 
 
 

 
 
1층이라 사생활 보호도 잘 안되는데 간단하게 물 없이 붙이는 뽁뽁이로 따뜻한 거실이 완성되었네요 
 
 

 
 
푹신해서 활동량 많은 아이들을 위해서 쿠션감을 주어도 좋을 것 같고 
 
 

 
 
창문에 밀착이 아주 잘되어서 지진이나 태풍이 왔을 때 유리파손의 피해가 적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남은 뽁뽁이 보관 시에는 공기가 안 들어가게 밀착시켜서 보관하면 나중에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이거 일석이조의 효과 아닌가요? 겨울은 물론이고 여름에도 필수인 뽁뽁이잖아요!! 추천드립니다!
 
 
 

딱포미 물없이 붙이는 뽁뽁이 6중, 7중 : 성현산업 창조하는사람들

딱포미 물없이 붙이는 뽁뽁이 점착형

smartstore.naver.com

#이 글은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