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

상봉 퍼스트인잡 상담후기 국민취업제도 1유형

태릉이 2023. 11. 21. 00:16
728x90
SMALL

국민취업제도 1 유형 조건이 되어서 상담을 받으러 가게 되었어요 유치는 상봉역에 퍼스트인 잡으로 가게 되었고요, 가기 전에 담당선생님께서 카톡으로 위치와 필요한 서류들을 요청하셔서 준비해서 가게 되었어요 
 
 

 
 
상봉역 4번출구에 내리면 바로 앞에 오렌지타워가 보이는데요 바로 문제없이 찾아갈 수 있었어요, 혹시 정말 어려우시다면 상봉역 4번 출구 내려서 보이는 백다방 건물로 들어가시면 되니까 너무 걱정 마세요~
 
 

 
 
 
상봉 오렌지타워로 들어가서 인포메이션에도 퍼스트인잡이 12층에 위치한다고 쓰여있었고 바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올라가보았어요 
 
 

 
 
엘레베이터 12층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퍼스트인잡이고요, 찾기 정말 쉽고 어려움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바로 앞에 국민취업제도의 포스터까지 있고, 참여 조건이나 내용을 상세하게 더 알 수 있어서 좋네요 
 
 

 
 
저는 담당 선생님과 어려움 없이 상담을 하고, 다음 상담 예약을 했어요, 이후에 직업적성검사나 구직활동의 방향에 대해서 이야기할 예정이고, 취업활동 계획서, 추후에 온라인 강의 등등 들을 것들이 있더라고요 선생님께서 함께 체크해 주시니 너무 걱정 마세요~ 또 상봉 퍼스트인 잡에서는 지인추천 이벤트를 하니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아쉽게 참여하지 못했지만 혹시나 예정이신 분들은 꼭 기프티콘 받아보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