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속초 튀김골목 끝판왕 맛집인 왕대박튀김

태릉이 2023. 12. 5. 00:01
728x90
SMALL

속초 대포항 쪽에 있는 튀김골목을 다녀왔는데요 튀김 맛집중 끝판왕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본 왕대박튀김이에요 
 
 

 
 
17호 왕대박튀김집이였고요 누룽지 오징어순대부터 시작해서 튀김이 아주 가득하게 진열이 되어있는데 저도 모르게 홀려서 가게 되었어요 
 
 

 
 
잠시 튀김 구경을 했는데요 머리까지 바삭바삭한 껍질채 있는 새우튀김은 물론이고요 
 
 

 
 
누드새우튀김과 오징어새우 대게순살튀김 길쭉길쭉하니 아주 예쁘더라고요 
 
 

 
 
그리고 유트브에서 나왔던 바삭함 그 자체인 빵게튀김 이것도 궁금하더라고요 
 
 

 
 
그리고 진짜 새우깡!! 이거 호프집가서 사 먹으려면 만원 돈이나 주고 먹어야는데 속초 왕대박튀김에서 먹으면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엄청 넉넉하다고요~
 
 

 
 
그리고 부채만한 깻잎튀김과 고구마튀김까지 함께 있었어요!
 
 

 
 
그리고 맛있게 잘 익어지고 있는 누룽지 오징어순대도 있었다고요!!
 
 

 
 

 
 
제주커플 유튜버가 극찬한 튀김맛집이고요 
 
 

 
 
바삭한 누룽지 오징어순대 15,000원
골고루 들어있는 모둠튀김 2 인은 왕새우 2, 누드새우 2, 대게순살 2, 오징어 2에 12,000원인데 아주 푸짐한 구성이더라고요 
 
 

 
 
새우 좋아하시는 분은 새우만도 판매하니! 따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눅눅하지 않도록 신경 써서 포장을 해주셨고요 
 
 

 
 
대포항 앞쪽에 있는 벤츠에서 바다를 보며 먹으려고 자리를 잡았어요 
 
 

 
 
속초 왕대박튀김의 청양마요소스까지 챙겨주셨는데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우선 대게순살부터 먹어보기 시작했는데요 보기만 해도 바삭함이 느껴지시죠? 
 
 

 
 
머리까지 바삭할 것 같은 새우튀김!
 
 

 
 
청양마요소스를 콕 찍어먹으니 칼칼하면서도 부드러운 마요네즈맛과 잘 어울려지더라고요 
 
 

 
 
맥주가 절로 생각나는 오징어 다리 튀김이고요 
 
 

 
 
몸통도 어찌나 통통한지 욕심쟁이인 저는 세 개씩 찍어서 먹었어요 너무 맛있잖아요!
 
 

 
 
일반 여성손바닥보다 더 큰 깻잎튀김도 먹어보았는데 순간 과자인 줄 알았지 뭐예요 
 
 

 
 
향긋한 깻잎향과 함께 바삭함이 같이 있는데 안 맛있을 수가 없잖아요 
 
 

 
 
 
그리고 바삭의 끝을 보여주는 빵게튀김까지 
 
 

 
 
근데 아시죠? 깻잎튀김 빵게튀김 고구마튀김까지 다 서비스라는 걸요... 너무 기분 좋지 않나요? 
 
 

 
 
맥주거품처럼 보이는 새우누드튀김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달달한 고구마튀김까지.. 사장님께서 남은 튀김은 라면 끓여서 위에 올려먹으면 맛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사장님!! 이렇게 맛있게 만들어주셔서 하나도 안 남았지 뭐예요.. 나중에는 꼭 누룽지 오징어순대 먹으러 갈 거예요!!
 
 

#이 글은 식사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