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인제 투썸 플레이스 대형 카페 후기

태릉이 2024. 1. 14. 00:05
728x90
SMALL

인제 투썸 플레이스가 생겨서 다녀왔는데요. 인제에도 드디어 대형 카페가 생겼네요. 바로 다녀왔어요 
 
 

 
 
새로운 건물에 들어온 인제 투썸 플레이스인데요. 생각보다 규모가 아주 크더라고요 
 
 

 
 
인제 투썸 플레이스에 들어가 보니 티테이블들이 아주 많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혼자 앉아서 즐길수 있는 바 테이블도 양쪽으로 준비가 되어있었고
 
 

 
 
다른 편에는 푹신한 소파도 준비되어 있었고 컬러감도 나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아기의자도 있었고, 가족 나드리겸 나오셔서 커피 한잔 하러 오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투썸 플레이스의 티와 원두 텀블러 등등 
 
 

 
 
샤블레 튀일 코코넛튀일 쇼콜라 등등 구움과자도 준비되어있었고 
 
 

 
 
 
역시 투썸 플레이스하면 케이크이죠? 조각케이크부터 시작해서 마카롱
 
 

 
 
생크림 쇼콜라 치즈케익 등등 홀케이크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스초생을 먹고 싶었는데 인기가 많아서인지 다 나갔더라고요 
 
 

 
 
 
홀케이크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고, 필요하면 예약을 하면 된다고 하시네요 
 
 

 
 
아이스박스도 있었고, 티라미스 딸기레어치즈도 있네요 
 
 

 
 
 
인제 투썸 플레이스는 샌드위치도 있던데 브런치 먹으러 오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키오스도 준비되어있어서 바로 주문이 가능했고 
 
 

 
 
메뉴도 많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텀블러를 가지고 다니는 편이라, 텀블러를 이용해서 카레를 주문했는데요 음료 한잔당 3~400원 할 일을 해주시더라고요
 
 

 
 
계산대 앞에는 비스켓들도 준비되어 있는데 투썸 디저트는 어찌나 다 맛있게 생겼는지 계속 구매욕구를 일으키네요 
 
 

 
 
한쪽에는 8명이 앉을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는데 모임 하기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딸기 쇼콜라를 시켰는데요 
 
 

 
 
인제 투썸 플레이스가 아쉬웠던게 사진으로는 생딸기가 올려져 있던데 실제로 시켜보니, 냉동 베리가 올려져 있더라고요.. 아쉬웠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떠먹는 딸기 레어치즈는 치즈크림이 부드럽고 맛있었고요 
 
 

 
 
안쪽에 딸기 쨈이 있었는데 새콤달콤하니 맛이 좋았어요. 역시 투썸은 케이크가 아주 맛있죠 
 
 

 
 
빵도 부드럽고 커피와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 기념일에는 인제 투썸 플레이스에 홀케익 예약해 놔야겠어요. 멀리까지 가지 않아도 되니 좋더라고요. 더구나 대형 카페가 생겼다니 자주 왔다 갔다 해야겠어요 
 

 
매일 8:00-22:00
라스트오더 21:30
0507-1384-4117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