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인제 백스비어 가성비 좋은 2차 술집

태릉이 2024. 1. 12. 00:08
728x90
SMALL

인제 백스비어에 다녀왔는데요. 가성비 좋은 술집으로 이미 소문이 나있더라고요. 간단하게 2차 하고 싶은 마음에 후딱 다녀와 보았어요 
 
 

 
 
인제 백스비어는 2층에 위치해 있었고, 1층에서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들어갈 수 있더라고요 
 
 

 
 
테이블마다 키오스가 있어서 바로바로 주문이 가능했고, 주문내역도 바로 볼수있어서 편하더라고요
 
 

 
 
 
맥주도 아주 싸고 가벙비 좋아서 시원한 얼음맥주로 바로 시켜주었고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착해서 마음껏 시켜보았어요 
 
 

\

 
 
추천받아서 시킨 닭껍질 튀김은 정말 바삭하고 맥주와 함께 먹으니, 술술 잘 들어갔고요 감자튀김은 서비스로 나온 것 같더라고요 
 
 

 
 
정말 잘 튀겨진거 보이시나요? 한입 먹으면 바사삭하는 소리가 어지나 기분 좋은지 맥주가 그냥 막 들어가 버렸어요 
 
 

 
 
다음으로 시킨 메뉴는 닭똥집 튀김인데요 파채가 함께 나와서 일단 파채를 뒤적뒤적 섞어주고요 
 
 

 
 
잘 버무린 파채와 함께 닭똥집을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먹기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김치볶음밥이 나왔는데 치즈도 사이드로 듬뿍 있었고 계란후라이가 튀기듯 익혀주셔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안주가 아닌 아이들이 먹기에도 딱 좋을만한 메뉴였고요, 치즈가 쭉 늘어지는게 기분이 좋았고 함께 먹으니 더더욱 맛있는 맛인 거 다들 아시죠? 
 
 

 
 
그리고 시킨 치즈듬뿍 들어있는 소시지인데요. 소시지가 안보일정도로 치즈가 위에 많이 올려져 있더라고요 
 

 
 
겨우 찾아서 하나 올려들어 올라왔는데요 맞아요. 우리 옛날에 어렸을 때 엄마가 해주던 그 맛의 소시지였어요 
 
 

 
 
양념은 케찹으로 한듯했고요 중간중간에 양파도 함께 들어있어요 
 
 

 
 
인제 백스비어 치킨도 시켜보았는데 정말 기대 안 했는데 이 정도에 가성비 좋은 가격에 맛도 있어서 엄청 깜짝 놀랐는데요. 정말 간단하게 맥주 한잔 먹고 싶을 때 가성비 좋은 치킨 하나만 시켜서 한 장 해도 딱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파인에플 셔벗도 나왔는데요 입가심하기 딱 좋은 맛이었네요 
 
 

 
 
 
인제 백스비어는 개인적으로 치킨과 닭껍질 튀김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가성비도 좋고, 간단하게 한잔 하러 갈 때 또 이용할 것 같아요! 인제에 점점 좋은 체인점들이 생기니 너무 좋네요 
 
 

 
070-7633-4398
매일 18:00-24: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