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제주✈

[오전 열한시] 제주 맛집 / 전복볶음밥/ 간장새우밥/ 동치미 국수 +수육 / 제주 핫플

태릉이 2022. 11. 12. 00:06
728x90
SMALL

핫한 오전열한시에 가시 전에
영업중이지 확인까지 하고 출발했어요
붐비는 시간이 싫어서 점시 시간을 비껴가면
재고 소진으로 인한 조기 마감이 몇 번이나 있었거든요😭



큰 건물에 예쁜 주황 나무가 기다리고 있었고요


매장은 엄청 넓게 빠져있었고
늦은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손님들이 대부분 빠진 상태였어요


식사는 거침없이
동치미 국수+수육
간장새우밥
전복 볶음밥
3가지를 모두 시켰어요🐷


운이 좋았던 게 저희가 마지막 식사를 할 수 있었고요
저희 주문이 들어가자마자
솔드아웃 안내를 하시드라고요
정말로 운이 좋았어요💓


잠시 기다리니 음식들이 나왔고요
정갈있고, 깔끔하니 군침이 돌더라고요


동치미 국수는 소면 양도 많았고,
쫄깃하면서 시원한 동치미 국물이 인상적이었어요
세트 메뉴인 수육과 함께 싸 먹으니 느끼한 맛없이
깔끔해서 맛있었어요🐽


간장새우밥도 맛있었지만
제 입맛에 제일 맛있었던 건 전복 볶음밥이었어요
구수한 전복내장에 볶은밥에 특제 땅콩소스에 슥슥비벼서 총총 썰어둔 청양고추를 뿌려 먹으니 입맛이 더
좋아지더라고요..💞

여기에 동치미 국물을 먹으면.. 싹 리셋되어서
새롭게 다른 음식을 새로 시작할 수 있는 기분
전복 비빔밥은 꼭 다시 한번 먹으러 가고 싶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