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제주✈

[귤당리 협재점] 제주카페 / 제주맛집/ 감귤밭 케이크/ 한라봉아이슈페너

태릉이 2022. 11. 16. 00:19
728x90
SMALL

제주 하면 오션뷰 카페죠?
오션뷰에 귤 천지 카페를 가보았어요


귤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을 듯한 기분이 들었었는데요
역시나💞


귤나무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네요🍊


돌담 인포메이션은 언제 보든 질리지 않고요💞


저녁이었는데도 빵을 계속 굽고 계시더라고요..
맛있게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는 한라봉 아이슈페너
따뜻한 아메리카노
감귤밭 케이크를 시켜놨고요


바로 2층으로 올라갔어요..
아 귀염귀염 해💓


우와.. 제가 원한 뷰가 여기 있네요
탁 트인 바다가 보이는데
여기서 작업하면 안 좋을 수가 없겠죠?😍


밤이 어둑어둑 해졌지만
밤바다를 볼 수 있다는 게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이래서 제주에 오면 힐링하는 기분이죠..
서울 가기 싫어요😭
노는 게 제일 좋은걸요..


잘도 아꼽다 : 매우 예쁘다
화장실 가는 길에 있는 예쁜 말인데요
여기 앉아서 사진 찍어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션뷰와 상큼한 귤들이 기다리는 귤 당리!
추천드립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