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먹골 춘향골 남원추어탕] 태릉입구역 맛집/ 추어 튀김/ 추어 만두/ 진득한 국물/ 삼계탕 맛집/ 노원추어탕

태릉이 2023. 2. 7. 08:07
728x90
SMALL

이번 겨울 엄청난 한파로
계속 따듯한 음식만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태릉입구 쪽에 있는 추어탕집으로 정했어요


매장은 엄청 넓었고요
단체손님들도 끄떡 없이 들어갈 수 있을 정도였어요


어떤 걸 먹을까 하다가,
추어탕만 먹으면 아쉬우니까 추어정식 2인분을
주문했고요


삼계탕도 있는 거 보니,
여름에는 삼계탕으로 몸보신하러 오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추어 정식이 바로 나왔고요
기본 찬들은 콩나물무침, 배추김치, 깍두기, 부추, 젓갈
깔끔하게 나왔고요


튀김 종류는 추어튀김, 추어만두, 양파튀김, 고구마튀김
조화롭게 나왔더라고요


국물도 진득하니
빨리 한수가락 퍼먹고 싶었어요


저는 매콤한 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를 좀 팍팍 넣고


어느 정도 먹고 부추와 들깨가루를 넣어줬어요
으슥했던 몸이 따듯해지면서 몸보신되는
기분이 되어서 참 좋았어요 내돈내산 추어탕맛집
추천드려요~

728x90
LIST